(DIP통신) = 씨게이트테크놀러지가 비디오감시 애플리케이션용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시장 확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씨게이트는 감시용으로 최적화 된 SV35 시리즈 및 바라쿠다 ES, EE25 시리즈에 이어 1테라바이트(TB)의 초고용량으로 한단계 진화된 SV35 시리즈의 후속제품을 오는 12월 시장에 내놓는다고 1일 밝혔다.

이 SV35 시리즈 HDD는 기존 160GB보다 8배가량 용량을 높여 싱글 1TB를 달성시켜 S-DVR 시스템의 비용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특히 비디오 감시 녹화용으로 특별 개발됨에 따라 씨게이트의 최신 핵심기술들을 접목해 성능 및 기능, 내구성면에 있어 높은 신뢰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 비디오 카메라 배치를 여러대 해야했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이 제품은 32일 동안 고화질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할 수 있어 배치의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SV35시리즈가 시장에 출시되면 씨게이트는 다양한 비디오 감시용 HDD를 보유하게돼 감시용 HDD를 찾는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씨게이트 바라쿠다 ES HDD는 스토리지 시스템 리던던시가 종종 필요한 멀티드라이브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감시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이상적인 SATA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EE25 시리즈 HDD는 외부와 모바일 상황에서 감시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최적화 돼 현재 전세계 고객들에게 출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