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 스카이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미션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비 전설 드래곤의 획득 기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4주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신비 전설 드래곤 소환권까지 지급된다.

또 오는 7월 20일까지 2회에 걸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보석을 비롯해 10단계 드래곤 등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행운 상자를 선물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외 드래곤 스카이는 이번 4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재미를 더 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롭게 도입된 컬렉션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 중인 드래곤을 활용해 컬렉션을 완성하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컬렉션의 활성화 정도에 따라 더욱 강력한 드래곤 군단으로 육성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