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NS홈쇼핑은 오는 8~9일,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8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하는 ‘퍼스트레이디 에버플라본’은 백수오, 보라지유 등 복합추출물 함유로 여성 호르몬을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KBS 비타민에 출연 중인 권오중 박사와 성분배합을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여성에게 꼭 필요한 34가지 성분을 배합해 젊은 여성 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도 도움이 된다.

두 번 이상 제품을 재구매한 고객이 3만2038명으로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은 이번 제품은 ‘퍼스트레이디 에버플라본(800mg)’ 2박스에 기획전 기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9일 오전 9시 25분에 방송하는 ‘온리유 좌훈패드’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한방 좌훈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9가지 100% 국내산 한방성분과 특허 받은 항균성분이 함유돼 있고, 원적외선 효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자궁을 건강하게 돕는다.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걱정 없도록 국제 오가닉코튼협회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했고, 번거로운 과정 없이 패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온리유 한방 좌훈패드(5매입)’ 17박스에 무료체험분 3매입에 기획전 기념 3박스(5매입/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