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대세 배우 위하준과 함께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 10g’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위하준이 ‘파워에이드 프로틴’을 마시며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베우 위하준 광고 (코카콜라 제공)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위하준은 광고 속에서 케틀벨 스윙, 벤치프레스, 배틀 로프 등 강도 높은 운동으로 자신을 단련하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보여준다. 고강도 훈련 중 한계에 봉착한 위하준이 ‘파워에이드 프로틴’을 마신 이후 자신의 한계를 도전하는 장면을 보랏빛 특수효과를 통해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위하준 특유의 낮고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전하는 ‘한 개 더, 한 개 더’ 내레이션과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도전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강렬한 이미지를 파워풀하게 표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스포츠의 모든 순간에 파워에이드가 함께한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위하준의 도전정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광고가 한 개를 더해 한계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