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 개발 하이디어)에 신규 특별 시설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특별 시설은 미니룸 가구점이다. 기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일일 가구를 미니룸 가구점으로 옮긴 것으로, 해당 시설에서는 일일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카탈로그 주문을 통해 이용자들이 희망하는 가구를 최대 3개 선택해 구매할 수도 있다. 또 새로운 가구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고침 기능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고양이와 스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키티포포의 구독자가 4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채널 개설 후 약 4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이를 기념해 기간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코스튬인 잠옷과 한정 램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규 고양이 ‘스모크 페르시안’도 선보인다. 스모크 페르시안은 잠을 사랑하는 푹신한 털을 가진 고양이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게임으로 최초 공개됐다.

기간제 패키지 2종도 추가됐다. ▲세계 제일 프로게이머 패키지를 구매하면 한정 코스튬과 한정 가구 세트 및 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바개 귀여워 구매시 푸딩과 보석을 포함한 시바견 친구 2종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