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7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어패럴 라인’을 전격 론칭하고,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THE GREAT SIMPLE’이라는 슬로건 아래, 29세부터 45세까지 폭넓은 골퍼층을 겨냥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카카오 VX에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하루에 한 번!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 하루에 한 번 5000포인트 및 1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00 포인트와 텀블러를 선물하는 것과 동시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LG전자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3명에게는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이외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그린 런더리백을 선사하며,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