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 개발 EA)의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6월 4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이날 낮 12시부터 서울 강남구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피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먼저 2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 각종 하반기 계획을 발표한다. 이어 피파모바일 클랜전 이벤트 매치, 그리고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하는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매치는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로, 현장에서는 4강부터 결승까지 치러진다. 특히 이번 매치는 지난 피파모바일 스프링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관전 모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시점이 제공되며, 연장전 등 경기 방식 또한 다채로워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넥슨 박수용 사업팀장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FI피파모바일에 보내준 애정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