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는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이하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배우 위하준을 발탁했다.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10g의 프로틴을 함유한 제품으로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로 슈거 음료다.
‘파워에이드 프로틴’ 모델로 활약할 배우 위하준은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로맨스, 액션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 캐스팅되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특히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짙은 남성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위하준은 데뷔 이후 끊임없는 도전으로 지금의 자리를 만들어낸 ‘노력의 아이콘’으로 한계에 도전하는 ‘파워에이드 프로틴’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며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파워에이드 프로틴’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