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부스에서 대형 드론, 네발 로봇 등 스마트 건설장비 등을 전시하고 부스 내 가상현실(이하 VR) 체험존에서 스마트TV와 VR을 활용해 아파트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홍보부스 이벤트존에서는 TV스크린을 통한 골프 비거리 측정 이벤트를 진행해 ▲홈스크린 골프 세트 ▲골프공 ▲골프장갑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전시장에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골프공 마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롯데건설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장인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서초 헌인마을 고급주택, 마곡 르웨스트 에이지VL의 부동산 분양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