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엠군(대표 신동헌)은 UCC를 통해 JYP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JYP 신입 남성그룹 멤버를 뽑는다.

‘신인 그룹 멤버를 찾아라!’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은 오는 10월 19일까지 엠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댄스와 노래에 재능 있는 만 14세 이상부터 21세 이하의 남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예비 스타를 꿈꾸는 지원자들은 엠군 사이트 내 ‘JYP 신인 남성 그룹의 멤버를 찾아라’ 코너에 자신의 댄스와 춤을 담은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선발된 최종 주인공은 올 하반기 데뷔 예정인 JYP 신인 남성그룹의 멤버로 발탁돼 음반 발매 등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달 간 올라온 지원자들이 올린 동영상 UCC는 ▲ 네티즌 투표 30% ▲ 심사위원 점수 50% ▲ UCC 가산점 20%의 심사를 거치며 이를 통해 총 10명을 선발, 2차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은 “시간, 공간적 제약이 없는 온라인 상에서의 동영상 UCC는 오디션 개최에 있어,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갖춘 숨은 인재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수단인 것 같다”라며 “최고의 숨은 인재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