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대표 토마스 클라인)가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연출 송제영, 서주완, 극본 최이랑,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에 메르세데스 벤츠의 오프로더 아이콘부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순수 전기 컴팩트 SUV 그리고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 AMG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지난 23일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이후 예비부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다.
결혼백서는 카카오TV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190여 개국에 방영되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결혼백서에 각 캐릭터들의 역할과 개성에 맞는 차량들을 지원하며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오프로드의 아이콘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The new Mercedes-AMG G 63)’ 은 극 중 예비 신랑 서준형 역을 맡은 배우 이진욱의 차량으로 G-클래스 특유의 각진 실루엣 및 감성적인 요소와 4.0리터 V8 바이터보 AMG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결합해 다른 차량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온·오프로드 모두 아우르는 독보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극 중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서준형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서브 브랜드 및 세그먼트의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