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 쿨 썸머 온라인서비스예약 캠페인’은 오는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33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서비스와 함께, 필요 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필터, 와이퍼, 브레이크패드 교체 시 부품10% 할인, 에어컨가스 충전 20~50% 할인,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차량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하여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 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특별 추첨을 통해 여름 시즌 맞이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