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했다.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만 판매되었던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기획 세트’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단품으로 판매되었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본품에 20매입 휴대용 패드를 더한 올리브영 전용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라인’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점도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마치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 (토니모리 제공)

특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오랜 시간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대표적인 제품으로 실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꾸준히 자랑해왔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최근 언택트 뷰티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토니모리의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라인’ 중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비타민씨’와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콜라겐’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전개하며, 점차 올리브영 내 토니모리 제품 확대에 힘쓰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토니모리는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실시간 배송 서비스 등 채널 확장을 계속해서 시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