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크리스탈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8시 35분부터 9시 40분까지 6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소다스트림’의 ‘크리스탈’의 세 가지컬러의 모델을 선보인다.

소다스트림은 자녀들에게 방부제나 카페인 없는 건강한 음료를 먹이고 싶어 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주목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다스트림의 4종 모델(스트림2, 제네시스, 크리스탈, 펭귄) 중 주력상품인 ‘크리스탈’ 레드,화이트, 블랙 세 가지 모델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과일시럽증정, 이산화탄소(co2) 무료충전 등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소다스트림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코리아테크의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la VERRSHA)’의회원자격이 주어진다.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초대, 기념일과 특별한 모임을위한 장소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지난 한해 동안 ‘소다스트림’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 새해 맞이 특별 방송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각 가정에서 기호에 맞는 다양한 시럽을 이용해 건강한홈메이드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