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6월 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부터, 기존 이용자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총 500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이용자 중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만 명에게 홀인원보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6000명 중 수도권 골프장 예약자에 한해 카카오 T 벤티 예약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골프예약 첫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한 회원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라이언 네임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인 무료 라운드 이용권, LG 스탠바이미, 부쉬넬 거리 측정기 등을 선물한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2022년 4월 기준, 누적 회원 수가 전년 동월 대비 46% 증가하며 골퍼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으며 예약 건수는 전년 동월 대비 67%, 방문자 수 또한 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