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디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수애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19일 SBS 월화드라마 ‘야왕’ 제작사 측은 극 중 ‘백합커플’로 불리는 다해(수애 분)와 도훈(정윤호 분)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윤호는 검정 턱시도 차림으로 순백 웨딩드레스 차림을 한 수애의 손목을 가볍게 잡아 품에 밀착시킨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내고 있다.

특히 수애는 ‘드레수애’로 불릴 만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시선을 끈다.

‘야왕’ 관계자는 “공개된 스틸 사진은 오늘 밤 방송되는 12회의 한 장면으로 백학그룹 가문의 입성을 꿈꾸는 다해와 도훈의 결혼식 장면을 담은 것”이라며 “이날 결혼식은 다해의 결혼을 막으려는 하류(권상우 분)의 작전으로 마냥 행복한 듯 웃음짓고 있는 신부 다해의 사진 속 모습과는 달리 극도의 긴장감과 공포로 몰아넣을 예정인만큼 결혼식이 무사히 치러질지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야왕’은 지난 18일 자체 최고 시청률인 18.6%(AGB닐슨, 전국 기준)를 기록, 월화드라마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마의’를 0.8%포인트 차로 바짝 따라붙어 정상고지를 바라보게 됐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