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키파∙홈매트가 본격적인 모기 시즌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모기제로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모기제로 캠페인’은 전 국민의 모기의 위험성과 올바른 예방법을 알리고 모기 감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작년에는 SNS 채널에서 ‘모기제로 기부 챌린지’를 진행해 경기도 포천, 인천 강화군 등 국내 말라리아 위험 지역에 1만 5000개의 물품을 지원했다.

올해는 캠페인의 범위를 넓혀 기부를 위한 상품을 기획하고,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나선다.

적십자사 파트너십 한정판 (홈키파∙홈매트 제공)

홈키파 홈매트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모기감염 취약 계층에 기부하는 ‘2022 적십자사 파트너십 한정판’을 쿠팡에서 단독 판매한다. ‘2022 적십자사 파트너십 한정판’은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히터 2개, 리필 2입)’와 ‘홈키파 제로 에어졸(3입)’, ‘홈매트 매트(훈증기 1개, 리필(90입) 1개)’ 등 세 종류다.

‘홈매트 홈솔루션 제로’는 장시간 사용하는 전자모기향의 특성을 고려해 살충제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하는 향과 보존제, 산화방지제를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빠른 휘산 효과와 45일간의 지속성 등 7가지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전자모기향이다.

‘홈키파 제로 에어졸’은 향, 보존제, 알코올이 없는 수성 에어졸로 뿌린 즉시 효과를 볼 수 있고, ‘홈매트 매트’는 카트리지 1개로 15시간 효과가 지속되어 초저녁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지난해 좋은 성과를 거둔 ‘모기 제로 캠페인’을 소비자와 함께 하기 위해 ‘착한 소비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올여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민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