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컴프야2022’와 함께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간단한 이용자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족을 소재로 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과 함께 컴프야2022를 즐기고 있는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게임을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혹은 친구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면 ‘마일리지팩’이 보상으로 주어지고 ‘피자 기프티콘’ 획득 기회까지 제공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선수팩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상향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컴프야2022는 최근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규모 선수 영입의 기회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아프리카TV와 콜라보 라이브 예능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