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노래를 불러 영상으로 인증하는 가족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주제곡 ‘너에게 위로’는 지친 서로를 위로하자는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방영된 드라마 ‘서른, 아홉’의 주제곡을 부른 싱어송라이터 강아솔이 제작에 참여했다. 이 곡은 5월 말 선보일 ‘땡겨요’ 3D 단편 애니메이션 3편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신한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너에게 위로’를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귀여운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2일 사전 공개했다.

고객 참여 캠페인 ‘힐링SONG캠페인_너에게 위로’는 이 노래의 MR을 신한은행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 받아 직접 부르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신한은행 #너에게위로 #땡겨요)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올리는 것으로 6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2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0만원(20명) ▲BHC 치킨세트(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지친 우리 모두를 위로하고, 우리 가족의 재미있고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금융의 선한 영향력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해 고객과 사회와 함께하는 신한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