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프리미엄 소형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이 오는 7일 10시 20분부터 11시 20분까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클래식 2구 뉴젠 토스터(Dualit the Classic NewGen Toaster)’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클래식 토스터는 듀얼릿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1960년대 영국에서 성공을 거둔 이래, 영국에 위치한 본사 직영 공장에서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으로만 제작돼 왔다.
‘프로히트(ProHeat)’라는 듀얼릿의 독자적 기술력이 활용된 클래식 토스터는 단 2분 만에 200℃에 도달하는 강한 열을 가함으로써 인위적인 수분 첨가 없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의 식감을 완성할 수 있다.
빵의 공기 노출을 최소화하는 14cm 깊은 슬롯과 열기를 고르게 전달하는 열판으로 균일하게 토스팅되며 2.8cm 넒은 폭으로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 굽기가 가능하다.
실버와 카퍼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정상 소비자가는 39만9000원이다.
한편 듀얼릿은 현대홈쇼핑 출시 방송을 기념해 생방송 구매 시 특별 할인과 함께 10% 앱 할인과 최대 5%의 앱 카드 할인, H.Point 10% 적립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