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공식 기업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도 600만 건에 육박했다.

2010년 3월 오픈한 ‘T월드 블로그’는 4G LTE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이 블로그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라이프와 관련된 유용한 소식들을 소비자들에게 실시간 제공, 일 평균 3만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매일 방문하고 있다.

SK텔레콤은 2008년 ‘SKT스토리’라는 기업 블로그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시작한 이래, 스마트폰 시대가 본격화되는 2010년 ‘T월드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부터 ‘SKT스토리’와 ‘T월드 블로그’를 통합해 SK텔레콤 공식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다.

T월드 블로그는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와 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는 SK텔레콤 서비스,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식 및 리뷰, ICT 업계 전반의 최신 정보 및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 등 IT·모바일 라이프 관련 유용한 정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T월드 블로그는 한국에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제조사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T월드 블로그는 총 450건에 달하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기기의 리뷰 등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어 명실공히 모바일 관련 정보에 대한 원스탑(One-Stop) 블로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유투브·구글플러스 등 SK텔레콤이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100만 명에 달하는 소셜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T월드 블로그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 받아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관 ‘2012코리아 블로그어워드’ 기업부문 종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