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여름 시즌 메뉴 빙수 출시를 기념한 전 메뉴 최대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배민)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배민 고객들은 앱을 통해 커피베이 전 메뉴 합산 2만 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이 쿠폰은 배민 어플 내 배너 또는 커피베이 브랜드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커피베이는 앞서 여름 시즌 빙수 메뉴로 오곡 팥 빙수, 애플망고 도넛 빙수, 딸기 도넛 빙수를 내놓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롯데푸드와 컬래버를 진행해 ‘돼지바 빙수’를 선보이기도 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올해 빙수가 출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님들께 보답의 의미로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이번에는 전 메뉴를 대상으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시작된 ‘배달의민족 할인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3명에게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