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_에스컬레이드 ESV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영화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해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특수효과를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영화적 세계관을 한 차원 넓히는 데 기여할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캐딜락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이러한 영화적 특성이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의 매력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판단해 이번 마블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특히 캐딜락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등장하는 히어로가 함께하는 스페셜 영상을 제작한다.

영상에서는 에스컬레이드 ESV의 압도적 스케일을 영화 속 히어로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이 표현되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5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캐딜락_에스컬레이드 ESV (캐딜락 코리아)

한편 캐딜락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