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아이러브가 애플 아이팟을 지원하는 MP3P 스피커인 아이러브 ‘i9200’을 국내에 유통했다.

i9200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기존의 아이팟 제품들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될 아이팟 시리즈(나노 3세대, 클래식, 터치)까지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MP3P 스피커 기능 외에 컴포넌트의 기능을 갖춘 ‘도킹 컴포넌트’. 때문에 사용자는 제품 상단에 MP3 플레이어를 꽂아 재생과 동시에 충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CD 재생도 기본이다. i9200은 4장의 CD, MP3 CD 재생이 가능하고 라디오 및 타이머(알람)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 리모콘도 제공해 MP3 플레이어까지 조작할 수 있어 플레이어 안의 원하는 음악을 자유 자재로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아이러브(iLuv) 도킹 컴포넌트 제품의 또 하나의 강점은 바로 돋보이는 디자인. 슬라이드형 도어, 블루 LCD 계기판, 스탠드 및 벽걸이형 장착 기능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다.

아이러브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큐로컴의 정진만 이사는 “i9200은 아날로그적 컴포넌트의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첨단 IT 기능인 MP3 플레이어의 스피커 기능을 갖췄다”며 “특히 혼수 구매 시즌 등을 맞아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층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