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공동개발 슈퍼캣)에 ‘궁사’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번째 신규 직업으로 추가된 궁사는 궁 무기로 강력한 원거리 기술을 사용하며, 명궁, 현궁, 진탄 총 세 단계로 승급한다. 타 직업과는 차별화된 여러가지 버프를 중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거나 단일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전투 스타일을 구사한다.
또 유저가 정한 순서대로 기술을 연속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술 연계 시스템을 추가했다. 사용 순서가 중요한 기술들을 연계 기술로 세팅해 사냥 효율을 높이면서 연계 기술 구성을 연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휴 콘텐츠로 아기공룡 둘리 신규 환수 9종과 열혈강호 콜라보 던전을 선보였다. 열혈강호 던전에서 ‘한비광의 부탁’ 임무를 수락해 일일임무를 수행하면 ‘흑풍회 두건’, ‘흑풍회 의복’ 제작에 필요한 ‘검은 비단’ 및 ‘금전’을 획득할 수 있다. 아기공룡 둘리 신규 환수는 궁사 이벤트 상점과 14일부터 진행되는 300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넥슨은 궁사 출시에 맞춰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레벨 점핑 이벤트 ‘급속도약’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5월 4일까지 T.S쿠폰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번 궁사 업데이트를 알리는 초대형 옥외 광고가 게재된 삼성역 KPOP스퀘어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