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비밀 던전이 추가됐다. 비밀 던전은 총 100층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층 마다 색다른 기믹과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길드 레이드와 헬 모드의 콘텐츠 볼륨이 늘어나고 보상도 풍성해졌다.

길드레이드는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고대 그리핀이 등장해 그리핀을 처치하기 위한 길드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신규 보스의 등장과 함께 길드 레이드는 매주 진행된다.

또 기존 길드 레이드 보스인 ‘고블린 킹’의 스테이지는 기존 20단계에서 40 단계로 늘어나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길드 인원수가 기존 30명에서 50명으로 변경돼 많은 길드원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헬 모드에는 지옥의 해적선을 배경으로 더욱 강력한 적들을 상대하며 극한의 도전을 맛볼 수 있는 신규 챕터가 추가됐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콘텐츠 ‘님프의 모험’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