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4월 7일 오후 2시 인기 패션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하는 기획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 ‘최실장의 라떼패션’은 LF몰이 자체 기획 콘텐츠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3탄으로 53만 명의 구독자를 지닌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 한다.

이번 방송에서 LF몰은 ‘패션은 돈으로 살 수 있지만, 스타일은 돈으로 살 수 없다’는 최실장의 뛰어난 스타일링 센스부터 유용한 쇼핑 꿀팁까지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회차별로는 ‘세일할 때 꼭 쟁여야 하는 아이템’, ‘귀티 나는 잡화 코디법’, ‘5kg가 빠져 보이는 체형커버 꿀팁’, ‘어버이날 선물 추천 가이드’, ‘중년을 위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은 4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생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에서는 닥스(DAKS),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빈스(VINCE)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한민주 LF 라이브/미디어커머스 팀장은 “판매에만 초점을 맞춘 획일화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아닌 상품과 콘텐츠 경쟁력을 모두 갖춘 기획 프로그램”이라며 “LF몰 자체 라이브 방송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지난해 9월부터 일 1회 이상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