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온라인 전용 아이 간식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기존 8입(40g) 구성의 ‘아이얌 순곡물바’와 작은 사이즈의 ‘아이얌 순곡물바 미니’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지속되고 있는 집콕 트렌드와 비대면 온라인 쇼핑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추가한 것.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은 총 50입(250g)으로 용량을 대폭 늘렸으며, 가격은 낮춰 기존 제품(8입) 대비 약 24%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박스 하단을 열어 제품을 손쉽게 꺼내 먹을 수 있는 디스펜서 타입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제품은 한 개씩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와 보관이 간편하도록 했다.

아이얌 순곡물바 (일동후디스 제공)

아이얌 순곡물바는 수수, 흑미, 서리태 등 깐깐하게 선별한 100% 국산 무농약 7가지 곡물을 넣어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웰빙 영양 간식이다. 면역과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네덜란드산 초유농축단백, 칼슘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더했으며, 향료, 색소, 팽창제 등의 식품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았다.

또한, 덴마크산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순곡물바 치즈’, 달콤하고 부드러운 ‘순곡물바 바나나’, 국산 당근의 건강하고 달달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곡물바 당근’ 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선사한다. 가운데 크림이 들어간 길쭉한 봉 형태로,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먹을 수 있어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는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 출시를 기념해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순곡물바는 다양한 용량과 사이즈로 출시돼 상황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기존 제품의 풍부한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하고, 가성비와 편리성은 더한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