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웹툰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제휴를 맺고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인기 웹툰 ‘신석기녀’의 ‘숙희’를 오는 7일 신규 능력자(캐릭터)로 추가한다.

지난 2일 온라인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공개된 숙희는 ‘신석기녀’에서 만년 전부터 영생의 삶을 살고 있는 캐릭터로, 테러대부활, 더 퀸즈 등 와이랩 주요 웹툰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게임 속에서 숙희는 탱커 포지션으로 다양한 판정을 가진 스킬을 활용해 적을 지속 타격하거나 자신의 후방지역으로 보낼 수 있으며 강습기로 아군을 지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네오플은 4월 7일 사이퍼즈에 신규 스토리와 함께 원작을 반영한 숙희 코스튬, 와이랩에서 제작한 로딩 포스터 등 풍성한 볼거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이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이퍼즈에 한번쯤 신선한 전환점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많은 능력자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