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의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이마트·g마켓·SSG닷컴에 동시에 선론칭한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트러블 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 3만ppm을 함유한 포뮬러가 정수리냄새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다 분비된 유분을 감소시켜 준다.

한편 이 제품은 지난 3월 23일부터 ssg닷컴과 g마켓에서 진행된 체험 이벤트 물량이 전량 완판되기도 했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경험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번 옴니채널 동시 선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콘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