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스팀프라이어 S2’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한 달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온라인 페스티벌을 마련한다.

락앤락은 28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스팀프라이어 S2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30초와 15초짜리 영상을 통해 락앤락은 130℃의 슈퍼 스팀 기술로 구현하는 일명 ‘촉맛탱’(촉촉하고 맛있는) 요리를 강조했다.

락앤락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4월 30일까지,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중심으로 ‘스팀프라이어 S2 촉맛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팀프라이어 S2 촉맛탱 캠페인 (락앤락 제공)

먼저 해당 기간 락앤락몰의 ‘내맘대로 고르는 1&1’ 페이지에서 스팀프라이어 S2를 구매할 경우 스팀에어프라이어(S1),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진공쌀통(20kg), 탑클라스(13개 세트) 등 최대 소비자가 18만원 상당의 락앤락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락앤락몰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매주 ‘인기상품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엄선한 락앤락과 제니퍼룸 제품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스팀프라이어 S2 구매 후 락앤락몰에 포토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나만의 텀블러로 디자인할 수 있는 네이밍 텀블러 쿠폰을, 페스티벌 기간 내 락앤락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봄철 옷장 정리에 유용한 수납함 쿠폰을 증정한다.

락앤락은 최근 차세대 혁신 스마트 조리기기 ‘스팀프라이어 S2’를 시장에 선보였다. 130℃의 ‘슈퍼 스팀’을 핵심 기술로, 오븐과 그릴, 에어프라이어뿐 아니라 찜기와 토스터 등 다섯 가지 기능을 제품 하나로 구현할 수 있는 신개념 조리기기다.

락앤락 IMC팀 김민정 팀장은 “스팀프라이어 S2는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요리로 주방 생활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한 달간 진행되는 촉맛탱 페스티벌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스팀프라이어 S2의 신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