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런칭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2020년 3월 런칭한 케어비는 배달 이유식으로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등 단계별 영양 맞춤 400여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또한 매월 새로운 고객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년 동안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달 6일까지 케어비 모든 회원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5만 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4종이 제공되며, 오는 30일까지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 최대 35% 할인 쿠폰이 가입 시 지급된다. 또한 14세트 이상 케어비 식단을 첫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양모 보냉 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재 주문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케어비 식단 14세트 이상을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케어비몰 2000 포인트를 제공하며, 재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이꼬야 배도라지 주스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덕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어비 두 돌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무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장바구니 3000 원 쿠폰이 지급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케어비는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