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인터렉티브 전시회 LIFE OASIS 2.0을 개최한다.
라이프 오아시스 2.0은 새롭게 선보이는 ALL NEW 워터뱅크의 주요 베네핏인 ‘리페어’ 메시지를 담았다. 오감을 채우는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내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진정한 회복을 느낄 수 있는 8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회복의 감각을 깨우는 ▲회복의 시작, 내면 속 깊은 감정을 마주하는 ▲회복의 주체, 회복의 에너지를 깨우는 ▲회복의 큰 물결,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는 ▲회복의 균형, 나를 위한 세리모니 ▲회복의 축제, 회복 에너지의 결정체를 마주하는 ▲회복의 완성, 아티스트 NOVO와 함께하는 ▲회복의 영감과 라이프 오아시스에서의 순간을 담은 ▲회복의 기억까지 관람객이 주인공이 돼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재치있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NOVO와 협업해 작가가 라네즈와 고객에게 받은 영감을 표현한 작품까지 만날 수 있다.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전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수만 입장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