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4번째 싱글을 발매 예정인 R&B 가수 40(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유투브, 다음팟, 네이트판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가수 40 (포티)의 티저 뮤직비디오에서는 타이틀곡 ‘듣는 편지’의 도입부 분량과 뮤직비디오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가수 40 (포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가수 40 (포티)의 ‘듣는 편지’ 티저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3초만 들어도 R&B Soul 음악의 끝판왕”, “한국이 낳은 R&B의 보물”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다.

이에 가수 40 (포티)의 음원 유통 및 프로모션을 담당하고 있는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을 공개하기도 전부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줄 몰랐다”며 “앨범 발매 뒤 조만간 음원과 함께 가수 40 (포티)의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들을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티저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만 1만 건이 넘을 정도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수 40(포티)의 완성본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당일인 오는 25일 타이틀 곡 공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