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2022년 3월17일 점검을 통해 ▲최고 등급 아이템인 전설 장비의 능력치를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전설 장비 기어코어 추가 ▲마운트(탈것)의 능력치 및 외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마운트 트랜스폼 시스템 도입 ▲승급 만랩 확장과 신규 초월 스킬 추가 ▲발할라 지역 신규 보스 몬스터 추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인 이모티콘 도입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에이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1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전설의 파편을 찾아라, ▲서프라이즈한~지원 등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 에이카는 모든 유저에게 95레벨 점핑권을 제공하고 최대 350% 경험치 획득 증가 버닝 혜택을 적용하는 특급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의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께서 새로운 변화와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에이카는 유저들께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항상 의견에 귀 기울이고 친화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