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의 신규 라인업으로 ‘라 루체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보에나 라 루체’ 라인의 두 번째 컬렉션으로, 한식기 세트에 이어 다양한 식문화를 고려해 서양식도 보다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다.

‘보에나 라 루체’ 라인은 아름답게 쏟아지는 빛이 투명한 유리의 굴곡을 만났을 때 만들어지는 빛의 음영이 주는 영롱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빛의 본질과 변화를 세련된 선과 면으로 표현해 플레이팅의 품격을 더해준다. ‘라 루체(La luce)’는 이탈리아어로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양식기 (SGC솔루션 제공)

‘보에나 라 루체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는 포크와 나이프 한 쌍이 세트구성된 제품으로, 완벽한 균형미와 굴곡의 아름다움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빛과 외부 조명에 따라 반응해 입체적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식기와도 잘 어우러지며, 어느 테이블에 올려놓아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공정이 까다로운 플랫 디자인으로 헤드 부분과 손잡이 사이의 매끄러운 굴곡을 표현했으며, 앞 뒤 무게 밸런스를 맞춘 디자인 설계로 손에 자연스럽게 감겨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100% 국내 생산의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되어 식기세척기,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납, 카드뮴, 니켈, 비소, 6가 크롬 등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소재로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되어 있어 결혼, 이사, 집들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도 유용하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빛을 담아낸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 소재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와 함께 고급스러운 테이블 연출은 물론, 센스 있는 선물로도 유용한 커트러리 양식기 세트”라며, “앞으로도 현대인의 다양한 식문화에 맞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산 유리 테이블웨어 브랜드로서의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