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골든육아 신춘문예’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4일부터 17일까지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뤄진다. 지난 11일까지 진행된 ‘골든육아 신춘문예’에서 1차 선정된 8개의 후보작 가운데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된다. 투표는 프로필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네이버폼에서 할 수 있다.

골든육아 신춘문예 투표 (아이배냇 제공)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은 아이배냇의 인기제품이 담긴 간식박스를 받을 수 있다.

‘골든육아 신춘문예’는 열정적으로 육아에 참여 중인 육아대디&맘이 직접 지은 센스있는 육아 공감시를 통해 고충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진행됐다. 공동육아를 통한 육아 참여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아빠는 육아왕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많은 육아대디·맘들께서 각자의 육아 고충과 해학이 담긴 수많은 육아 공감시들을 보내주셨다. 성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서로간 소통하며 다양한 육아 고민에 함께 공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