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해커스토익은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토익 관련 무료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해커스 토익전용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토익전용관은 토익 학습자들을 위한 온라인 무료섹션으로 겨울 방학 2달 내에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토익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토익분야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토익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교재의 무료 강의는 물론, 학습자들이 매일 출석체크 및 수강후기를 남기면 토익 전액장학금, 챔프스터디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해커스어학원 유명 선생님들이 직접 엄선한 토익 예상문제를 일정 시간 내에 실전처럼 풀어 볼 수 있는 ‘모의 토익’ 콘텐츠를 무료 제공한다.
토익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도 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보카게임’은 해커스 토익 교재에 수록된 필수 단어들을 게임을 통해 학습하는 콘텐츠로 매월 대학별 대항이 벌어져 상위 링크된 대학과 참여자 개개인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실제 토익시험과 같은 유형의 문제를 게임형식으로 풀어보며 토익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토익배틀’도 토익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영역의 문제를 풀어보며 토익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