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오는 9일 스타벅스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3종 커피 스틱을 공식 출시한다.

지난 1월 네슬레코리아는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커피 소비 방식에 발 맞춰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 스틱 및 틴케이스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6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등 우유 블렌딩 커피를 파우더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네슬레코리아 제공)

이번에 출시하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는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하우스와 동일한 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스틱형 파우더 타입 제품이다.

카페라테는 스타벅스 라테 고유의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캐러멜향 라테는 달콤한 캐러멜향과 쌉사름한 커피의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카푸치노는 풍성한 우유거품으로 입안 가득 벨벳 같은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세 가지 제품 모두 20개입으로 구성되며,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더욱 다양한 커피의 맛과 향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로만 이루레 볼프스베르크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 파우더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출시 이후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사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욱 다양해진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와 함께 성큼 다가온 봄날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