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셀렉스몰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통해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고, 최대 71%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성의 경우 호르몬 변화가 있는 갱년기 전후로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폐경 이후 혈관 노화에 따른 콜레스테롤 수치, 식후 혈당 관리와 급격한 체내 콜라겐, 세라마이드 감소에 따른 보충이 중요하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기획전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이번 여성의 날 기획전에는 30대부터 줄어드는 콜라겐을 채우고 바쁜 일상 속 간편한 환절기 이너뷰티 제품을 원하는 2030 여성을 위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과 당뇨병, 혈관 질환 등이 급격히 증가하는 4060 여성을 위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마련돼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더한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 1200mg과 함께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1000μg를 추가했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오미크론 확산과 환절기로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여성 고객들이 건강을 위해 자주 찾는 셀렉스 인기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