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의 2022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올해로 시리즈 20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2022는 최근 넘버링을 교체하고 게임의 공식 모델을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올해 KBO리그의 시즌 스케줄 및 Live 선수 시스템 반영, 신규 콘텐츠 도입 등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구단 선택팩이 즉시 지급된다. 더불어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구단 선택 Live플래티넘팩이 참여 보상으로 제공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골드팩, 마일리지팩도 주어진다.

컴프야2022는 이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변화할 게임의 주요 정보들을 공개하며 신규 시즌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올 시즌 10개 구단별 최신 로스터 및 리그 스케줄 등을 게임 내 완벽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얼 야구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기록 달성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도입하며 더욱 다채로운 야구 게임의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