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자사 큐어몰에서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한 ‘큐어 S라인’의 런칭을 기념해 기획전을 실시한다.

큐어 S라인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큐어크림S(큐어 안티에이징 크림S)’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국내 최초로 ‘저온 초임계 추출법’ 통해 뽑아낸 ‘알로에잎껍질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최근 ‘큐어토너S(큐어 피토 그린 토너S)’와 ‘큐어앰플S(큐어 피토 그린 앰플S)’, ‘큐어에멀전S(큐어 피토 그린 에멀전S)’을 출시하며 큐어 S라인을 완성했다.

큐어 S라인 (김정문알로에 제공)

이번 기획전은 큐어 S라인 제품을 단품과 교차, 전세트로 구성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큐어 사포나리아 딥 클렌져(150g)’를 증정하며, 단품 구매 시 최대 42%, 교차세트는 최대 56%, 전세트는 최대 59%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큐어크림S(50ml)’는 최근 선보인 튜브형(30ml) 제품과 함께 온라인 단독세트로 기획,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큐어크림S의 스페셜 파우치(5매)도 제공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S라인은 기초부터 유수분 및 피부톤 관리와 주름개선까지 단계별로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춘 제품”이라며 “피부 민감도가 높아지는 봄을 맞아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께 큐어 S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