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보건복지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국가금연지원센터와 협력해 국민 건강을 증진하고자 ‘노담 50초 영상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3월 2일부터 4월10일까지 진행한다. 담배의 유해성 및 금연 장려 등을 주제로 50초 내외의 숏폼 영상을 제작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작한 영상을 #노담영상공모전, #노담캠페인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와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영상 원본과 함께 업로드한 URL을 접수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수상작은 4월 셋째 주에 온라인 대국민 투표 및 영화·광고 감독 심사 결과 등을 합산해 최종 결정된다. 노담 50초 영상공모전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4월에는 금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 중 하나인 CGV원주, 포항, 대전 로비에서 국가금연지원서비스 금연상담부스를 두 달간 운영하고, 보건복지부·국가금연지원센터 등과 함께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J CGV 이후민 영업마케팅담당은 “청소년을 비롯한 젊은 관객들이 많이 찾는 극장에서 금연 캠페인을 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노담 50초 영상공모전으로 조금이나마 국민들의 금연 인식 개선에 일조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