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장수 법정을 추가했다. 또 금광쟁탈전 콘텐츠의 베타 시즌을 종료하며 금지장수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법정은 유비 입촉 후 그의 휘하로 들어가 여러 계책을 세우며 큰 공을 세운 인물이다. 법정은 게임 속 모래를 테마로 한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액션스퀘어는 또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금광쟁탈전의 베타 시즌을 종료하며 점령한 금광에 방어측이 금지장수를 설정할 수 있는 금지장수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 본성 군주 스킬 내에 금광쟁탈전 전용 스킬을 추가하고 동일 지역 내 연맹원들이 점령한 금광 수와 연맹 버프 정보를 표기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높였다.

이외 연맹전의 모의전 횟수를 증가시키고 연맹의 병참 스킬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이번 법정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픈하는 이벤트 전장에서는 10개의 시나리오 전장을 클리어하며 법정에 얽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법정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 법정 확률업 뽑기 이벤트, 패왕유비 확률업 뽑기 이벤트, 봉황방통 확률업 뽑기 이벤트, 황제원소의 특별임무 이벤트, 3월 스페셜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삼일절과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출석 보상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역시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