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관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관전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경기에 유저들이 참여해 해당 경기 내용을 관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때 관전자로 참가한 유저들은 경기 내용뿐만 아니라 경기 중인 유저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TOP RANK’ 탭을 통해 상위권 유저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또 관전자는 인상 깊은 경기를 펼친 유저에게 인기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이 때 투표를 한 유저와 받은 유저 모두에게 매일 소정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전술적 매크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유저들은 전술적 매크로를 이용해 다양한 전략을 팀원들에게 빠르게 지시하고, 합을 맞춰 움직일 수 있게 됐다.
관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투표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관전 모드에서 가장 많은 인기 투표를 받은 상위 5인에게 선택형 플래티넘 카드, 골드 켄넬 티켓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