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 변환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형상 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각 몬스터의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먼저 꿈꾸는 소녀 마도사와 잊혀진 방랑자 요괴무사는 서머너즈 워에서 선보이는 몬스터 마도사, 요괴무사의 첫 형상변환으로, 두 몬스터의 신비한 매력을 끌어올려 더욱 화려하게 디자인됐다.

마수의 군주 드래곤 나이트, 파멸의 인도자 드래곤 등 몬스터 드래곤 나이트와 드래곤의 강인함을 살린 신규 형상 변환도 업데이트됐으며, 교환한 장난꾸러기 주사위술사도 추가돼 주사위술사의 외형을 더욱 개성 넘치게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아레나, 길드전, 점령전 등 여러 전투 콘텐츠에서 몬스터 덱 관리를 저장할 수 있는 덱의 개수와 기본 몬스터 슬롯 개수를 상향하고 도전 과제도 개편해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최고의 길드를 선발하는 점령전 토너먼트 시즌 7을 개최하고, 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 시즌 우승 길드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