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육아정보 콘텐츠 ‘골든클래스’를 2회를 공개했다.

‘골든클래스’는 육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나누며, 육아맘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자 아이배냇이 새롭게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배냇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2회에서는 ‘분유 잘 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아이들의 경우, 소화기관이 덜 발달돼 소화흡수력이 약해 공기 유무나 수유 양에 따른 작은 자극에도 굉장히 민감하기 때문에 분유를 잘 타는 것은 그만큼 중요하다.

골든클래스 (아이배냇 제공)

육아대디 MC 이강식과 아이배냇 중앙연구소의 김선진 팀장은 육아맘·대디 모두가 쉽게 아이에게 만족스러운 분유를 수유할 수 있도록 ‘분유 잘 타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며, 직접 분유를 타는 모습도 보여준다.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골든클래스’를 통해 육아맘·대디들에게 필요한 육아 정보들을 제공하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받는 다양한 육아 관련 궁금증에 대해서도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골든클래스’ 첫 회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꼭 필요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줘 정말 유익했다는 반응들이 많았다”며 “많은 육아맘·대디들께서 2회 영상을 통해 ‘분유를 제대로 고르는 방법’만큼 중요한 ‘분유 잘 타는 방법’에 대해 잘 알아가시고, 육아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