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는 이달 17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과 함께 이루샤의 마법 보따리를 지급한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하늘에서 비 대신 사탕이 내리며, 마을 곳곳에 디저트 설치물이 배치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24일까지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두근두근 칼브람 밸런타인]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고 30레벨 이상 일반 전투 및 레이드 전투, 붉은 달의 기운 전투를 완수하면 수상한 초콜릿을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는 3월 3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을 2회 클리어하면 달콤달콤 머신에서 ‘화려한 황금빛 초콜릿’, ‘달콤한 황금빛 초콜릿’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제공하며, 모은 뽑기 포인트는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3월 10일까지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하고 획득한 드레스업 티켓, 꽃다발, 선물상자를 퀘스트 보드에서 활용하면 블랙 샤론 코스튬/헤어 등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세레나데 박스, 르블랑 지원팩(1개), 선택형 [2022 발렌타인] 프레임, 마스터 도안(1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2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되는 하트 수류탄으로 적을 처치하면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 유니크 해독기, 레어 해독기 등을 제공한다. 또, 특정 시간대에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적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3월 3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몬스터 사냥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에게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이벤트 코인을 모아 익스트림코어, 천상계장비교환권, 인챈트프로텍터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2월 11일부터 27일까지 일자 별 퀘스트를 달성하면 짝꿍 하트 보상을 선물하고, 2월 14일까지 소울메이트와 함께 랭킹전에 참여시 클래식 웨딩 코스튬 박스를 지급한다. 또 2월 20일까지 친구에게 하트 초콜릿 조각(인기도)을 10회 선물하는 유저에게 4ever번호판(영구)을 지급하고, 추가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운터사이드에서는 2월 22일까지 스위트 프로모션 프로젝트 미션 이벤트를 열고,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쿼츠, 튜닝 바이너리 등을 제공한다. 또 28일까지 스위트 프로모션 출근체크 이벤트를 통해 누적 출석 및 데일리 출석 보상으로 유닛 육성과 장비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 재료를 지급한다.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는 이달 16일 오전까지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에서 획득한 보스전 티켓으로 보스 배틀에 도전할 수 있다. 또 19일 오전까지 마음을 담아 스위트 밸런타인 뽑기에 4성 [초콜릿과 입교서] 세실리, [멋진 선물] 아이리스, 3성 [마음만은 파티시에] 리아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재화 및 강화 관련 소재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