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난이도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가 추가됐으며 해당 레이드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신규 업적이 더해졌다. 레이드에서는 사루아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루아치, 골로스, 골로스 코어, 코어부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펫 사루아치는 방패를 부여해 아군의 생존력을 올림과 동시에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 능력치를 증가시켜 공수 양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펫이다. 궁극기를 통해 아군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도 정화시킬 수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조련사 수호자 레벨은 조련사 레벨 200달성 시 개방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활용해 공격, 방어, 체력, 순발력, 치명타, 반격, 반사, 명중 등 총 18종의 기본 및 고급 능력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메카펫과 레이드 보스 펫의 6성 승급 시스템이 추가됐다. 메카크로톤과 사루아치 등 레이드 보스 펫 2종과 메카카키, 메카쿠쿠, 메카호크, 메카프타, 골로스 등 메카펫 5종이 6성으로 승급이 가능해졌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