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프링글스가 구운 김 본연의 맛을 담은 '구운 김 맛' 프링글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구운 김의 고소함에 짭조름한 감칠맛이 더해져 중독적인 ‘구운 김 맛’과 구운 김의 고소함에 칼칼한 매운 맛을 더해 입맛을 당기는 ‘매운 구운 김 맛’이다. 김의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에 입 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프링글스 특유의 바삭함이 멈출 수 없는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링글스 구운 김 맛 2종은 반죽 과정에서부터 실제 구운 김을 넣어 칩 한 장 한 장 김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프링글스 고유의 말안장 칩 형태에 김 특유의 감칠맛과 초록빛이 더해져 입맛과 시선을 함께 사로잡는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초록색을 사용하여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고, 김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김소영 차장은 “끊임없이 새로운 맛의 스낵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링글스가 이번에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구운 김의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으로 안주 스낵으로도 제격이다. 프링글스 감자칩과 구운 김이 만나 선사하는 색다른 조합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